스마일 기업상담
스트레스에 시달리는 직원 vs 애사심을 원하는 회사
전직원 개인을 대상으로 하는 기업 내 개인심리상담제도는 회사 구성원 개개인의 심리적 안정을 바탕으로 기업과
단위조직의 안정을 도모하고 즐거운 직장생활을 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담당합니다.
헬로스마일의 기업상담은 다년간의 기업심리상담 경험을 바탕으로 건강하고 성숙한 기업 문화 및 직원들의
스트레스 관리, 조직 소통 등 임직원의 정신건강 안정에 최선을 다합니다.
사원들의 안정된 마음은 회사의 중요한 자산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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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업심리상담의 기대 효과
· 직원 개인의 실질적인 스트레스 관리
및 문제해결
· 조직의 잠재된 문제 사전 방지 및 대처
· 정신 건강관리 및 개인의 성장 지원에
대한 복리 후생 제공
· 조직에 대한 애착 고취
· 기업의 긍정적 이미지 구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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헬로스마일 기업심리상담의 특별함
· 차별화된 개인 상담 프로세스로 상담의
실효성 제고
· 전국 지점을 통한 전국 단위 상담 가능
· 행정과 상담의 분리
· 지역 센터를 활용한 가족상담으로의
확장성
· 특화된 집단상담, 교육 프로그램
· 다양한 기업상담 실행 경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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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업심리상담 사례
· 네이버, 네오위즈, 현대상선, JTBC, SK해운,
흥국화재, KT, 인천항만공사, 관악구청,
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, 양주시시설관리공단 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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